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어플/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캐시위크 돈버는 퀴즈 정답 - 셀트리온 면역유산균

 

안녕하세요. 파워주부입니다.😍

말복지나고 그래도 날씨가 많이 선선해진 느낌입니다.  잘때는 아직도 너무 덥지만요 ㅠㅠ

자. 거두절미 하고 오늘도 돈벌어볼까요~?

 

우리나라 대표 바이오기업 셀트리온에서 만든 면역유산균 제품이네요. 

아무래도 면역력을 챙겨야하는 시대이니 만큼, 유산균도 면역효과를 강조하고 있네요. 

 

 

 

 

뭔가 면역성분 이름이 나올 것만 같은 문제ㅋㅋㅋㅋ

 

 

 

 

 

 

 

 

 

생각보다 쉬운데?

듣도보도 못한 어려운 이름은 아니었네요. ㅋㅋ

 정  답  :   특  허  ㅋㅋㅋ

 

 

 

 

오예 오늘도 20캐시 적립완료!!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