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약 꿀팁

100원에 생닭구입하기 - 오늘저녁 삼계탕이닷

안녕하세요. 파워주부예요.

 

오늘은 100원에 생닭구입한 이야기를 해볼께요.

저는 평소에 앱테크를 많이 하는 편인데요.  많은 앱들을 깔고

가입해서 활동하다보면은, 무슨 이벤트들이 굉장히 많이 접하게되요.

웬만한 것들은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 버리기 일쑤인데

이번에 눈에 띈 것은 100원에 구입하기????

안들어가볼 수가 없져 ㅋㅋㅋㅋㅋㅋ

 

 

GS 프레시 몰  앱을 다운받았습니다.

사실 이러한 이벤트들은  까다로운 구매조건이 붙기 마련인데요.

이번 것도 조건은 있었어요.

 

1. 첫 회원가입하는 분들.

2. 가격은 상관없으나 기존 다른 물건도 함께 구입해야함.

그래도 이정도 조건이면 아주 수월한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식용유가 하나도 없어서 3000원짜리 식용유를 하나 담고 

100원짜리 물건을 둘러보았습니다.

다양한 물건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사진에는 다 못담았네요 ㅠㅠ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제품들이 100원이벤트 대상이예요.

또 저렴한 제품들이 아니고 품질좋은 고단가 제품들이 많아서 

다사고 싶었다는요 ㅋ

 

 

 

 

 

저는 뭘고를까.... 고민하다가

아들래미 잘먹는 생닭한마리를 초이스!!!

800g 짜리 동물복지1등급 닭 한마리입니다.

7,800원짜리가 100원에 득득템 ~~~~ 

닭백숙을 하면 2박3일은 먹을 수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 오예

 

 

 

 

 

 

 

배송비용이 3000원 추가되어서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결국 3,100원에 닭한마리 사도 이득이라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더 많은 금액을 주문하시면 배송비용도 제외되실거예요~!

당일에 바로 배송해주어서 배송은 뭐 만족만족대만족이였어요^^

역시요즘은 배송전쟁 ㅎㄷㄷㄷ

 

 

 

 

 

 

 

새벽배송도 해주고 저렴이 들이 많아서 

골라서 담아담아 주문해보시면 

주부들 돈버는 초이스가 되실거예요!!

 

파.워.주.부.자.되.기

반응형